단미는 미디어로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일본 독자들에게 기사로서 기업의 상품이나 이벤트를 홍보 해 드립니다.

    – INDEX –

  1. 단미 타이업 광고 메리트
  2. 타이업 광고 이용방법
  3. 타이업 광고 이용요금
  4. 단미 배너광고
  5. 단미 배너광고 이용요금

타이업 광고란 제휴기사광고 혹은 애드버토리얼광고로도 불리우며, 매체측(미디어)와 협력해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협력・제공」을 의미하는 영어「tie up」부터 유래된 단어로, 본래는 복수의 광고주가 하나의 광고 스페이스 공유하여 시너지효과를 노리는 광고방법이지만, 최근엔 광고주인 기업이 게재처의 미디어와 제휴 해 기업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 제작한 기사 컨탠츠의 의미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사 일본어 뉴스 매거진 단미(Danmee, 2020년5월기준 월 350만P/V)는 「최신 한국트렌드를 읽는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캐치프레이즈하에 한국의 K-POP & 드라마 및 뷰티, 패션정보를 중심으로 하는「알고 싶은 새로운 한국을」을 일본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미는 뉴스 매거진으로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일본 독자들에게 기사로서 한국기업의 상품이나 이벤트를 홍보 해 드립니다.

단미 매거진 바로가기

단미 타이업 광고 메리트

1. 단미라는 미디어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활용

타이업 광고를 기획중인 기업은 광고게재 매체나 미디어를 선정 시 사전에 게재 미디어에 대한 속성을 잘 이해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게재 미디어의 이미지와 독자들로부터의 신뢰도등이 광고주인 기업의 이미지와도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단미는 한국의 최신트랜드를 발신하는 미디어로서 일본의 많은 독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으며, 「알고싶은 새로운 한국」을 기사로서 일본독자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2. 단미의 확실한 타깃유저에게 정보노출 가능

단미의 독자층이 되는 확실한 타깃유저에게 정보 노출이 가능합니다.
한국의 K-POP, 영화, 드라마, 패션, 뷰티,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10~60대까지의 일본 여성독자들에게 귀사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타깃유저가 보장되어 있는 단미에 타이업기사를 게재함으로서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 시켜 드리겠습니다.

3.  SEO를 고려한 키워드 선정부터 기사작성, 번역까지 원스텝 대행

당사는 고객과의 충분한 사전인터뷰를 통해 키워드선정, 기사의 방향성등을 정해 고객이 전하고자하는 정보를 독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전문작가가 기사작성을 대행 해 드립니다.
또한 SEO를 고려하여 사전에 관련 키워드등을 분석 해 검색에 잘 노출 될 수 있는 키워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4. 뉴스기사 리스트 내 노출

당사는 단미에 게재 된 타이업 기사를 일반 기사와 동일하게 기사 리스트 내 위치시킴으로서 독자가 광고가 아닌 뉴스로서 인식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출도 옵션을 두어 베이직 타이업 기사배너 연동형 타이업 기사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베이직 타이업 기사는 동일 카테고리의 다른 기사의 하단에 관련뉴스 혹은 추천뉴스로 타이업 기사를 랜덤노출 시켜 광고주의 기사 노출확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베이직 타이업 기사의 경우 레포트는 제공 해 드리지 않습니다.

배너 연동형 타이업 기사는 전 기사의 하단에 배너형식(AD)으로 페이지뷰(목표 페이지뷰에 도달할 때까지 노출) 혹은 1일단위(1일 혹은 1주일등 기간설정)로 상시 노출됩니다. 타 기사를 본 독자들에게 상시 노출 되며 목표 설정치에 달하면 배너노출은 자동 중지됩니다. 옵션 종료 후 배너를 통해 유입된 유저 속성 데이터를 제공 해 드립니다.

당사는 타이업 기사를 삭제하지 않고 기사 리스트에 보존함으로서 유저에게 뉴스로서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단미의 뉴스독자들에게 광고라는 거부감없이 정보가 전달 될 수 있습니다.
단미는 Google Publisher 멤버로서 단미에 게재 된 기사는 구글 뉴스에 높은 확률로 검색됩니다.

5. 단미 공식 트위터를 통한 전파력

단미에 게재 된 타이업기사는 단미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도 공개되어 단미 트위터 팔로워에게 노출 됩니다.
이렇게 노출 된 기사는 팔로워의 관심사에 따라 리트윗이나 코맨트등을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전달 됩니다.

타이업광고 메리트 자세히보기

타이업 광고 이용방법

STEP1 – 회원가입

단미애드에서 타이업광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회원 개별 게시판을 통해 서비스를 원할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등록없이 이용하실 고객님께서는 전화 및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TEP2 – 서비스 문의

게시판, 이메일, 전화로 이용하실 서비스에 대해 문의 해 주세요.

STEP3 – 서비스 이용 요금 결재

서비스 내용이 결정되면 청구서를 발부 해 드립니다.
결재 방법은 해외송금과 Paypal을 통한 카드결재 중 선택가능합니다.
결재 확인 후 인보이스를 발송(PDF파일) 해 드립니다.

STEP4 – 사전 인터뷰

홍보하시고 싶은 아이템과 내용, 키워드 선정, 기사의 방향성등을 사전 인터뷰를 통해 충분히 상의 해 결정합니다.

STEP5 – 자료 제출

홍보기사에 게재 될 홍보문구와 사진, 동영상, 링크등을 제공받습니다.

STEP6 – 타이업 기사 작성

사전 인터뷰 내용과 제출 된 자료를 바탕으로 기사를 작성합니다. 작성된 초안을 고객과 상의하여 수정, 확인 절차를 통하여 기사를 완성합니다.

STEP7 – 타이업 기사 단미 게재

완성 된 기사는 단미 뉴스로서 게재됩니다. 동시에 단미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도 노출됩니다.

타이업 광고 이용요금

타이업 광고

● 베이직 타이업 기사 – 33,000엔
● 배너연동형 타이업 기사 – 페이지뷰 설정에 따라 변동

※ 배너 연동 타이업 기사의 경우 배너게재 기간 종료 후 레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 10기사 단위로 의뢰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기사수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므로 할인율에 대해서는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미 배너광고

단미에 게재되는 기사의 본문에 배너광고를 게재하여 단미의 독자들에게 노출 시켜 드립니다.

1. 카테고리 설정 가능

단미의 카테고리는 크게 K-POP, 영화&드라마, 뷰티&패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특정 카테고리를 설정 해 배너광고 노출 혹은 모든기사에 배너광고 노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콘서트나 이벤트 홍보의 경우, K-POP카테고리에만 적용 화장품, 패션 아이템 홍보의 경우, K-POP 과 뷰티&패션 카테고리에 적용

2. 노출 횟수 및 예산 설정 가능

배너광고의 노출 횟수 및 예산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1일 5만뷰 노출 월간 100만뷰 노출

3. 배너광고 디자인 무료

당사에서는 배너광고 디자인을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4. 랜딩페이지 제작

당사는 일본어 홈페이지가 없는 기업을 위해 회사소개 및 상품소개, 이벤트공지 페이지등의 일본어 랜딩페이지를  저렴한 요금으로 제작 지원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미 배너광고 이용요금

배너광고 – 1뷰 × 0.3엔
※게재기간 및 광고 예산에 따라 상담가능

랜딩페이지 – 기본제작비 4만엔~
※페이지 디자인 및 페이지수에 따라 변동